한국 GM은 쉐보레 브랜드가 '쉐보레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 많은 고객이 트레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트레버스가 어떤 차인 지, 트레버스 구매 고객에게 어떤 혜택이 있는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9월 쉐보레 트레버스 구매고객 혜택
쉐보레는 트레버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25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고 콤보할부 및 기타 프로모션 적용 시 최대 430만 원 수준의 혜택을 드립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경우 30만 원이 제공되고, 추가로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남다른 존재감을 추구하는 당신!
어디서도 눈에 띄는 트레버스와 함께라면 더욱 빛날 것입니다.
▶ 3.6 V6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9단 변속기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정숙한 드라이빙을 재공 하며 5 Link 멀티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더욱 우아한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 통합 오프로드 모드는 진흙, 모래, 자갈 등과 같은 오프로드 주행 시 노면 상태를 감지하여 전륜과 후륜의 트랙션이 자동으로 조정되는 모드를 제공하며 어떠한 주행 환경에도 제약 없는 완벽한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트레일러를 견인하거나 짐을 많이 싣는 경우에는 토우/홀(견인/운반) 모드로 전환하면 무거운 하중에 맞게 변속 패턴을 바꿔주어 원활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통합 트랙션 모드 셀렉트 다이얼은 노면 상태 및 주행 상황에 따라 하나의 다이얼로 구동 상태를 변경하여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스위처블 AWD는 가장 진보된 AWD로서 AWD와 FWD를 주행 중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일반도로 주행 시 FWD X2 모드
▶ 비나 눈길의 미끄러운 도로 주행 시 AWD X4 모드
▶ 비포장도로의 험로 주행 시 OFFROAD 모드
▶ 트레일러나 짐 적재 시 토우/홀(견인/운반) 모드
▶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와 미국식 7핀 커넥터로 범퍼 일체형 커버가 적용되어 필요시에만 트레일러에 연결할 수 있어서 차량의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 트레일러 히치 가이드라인은 차량을 후진하여 트레일러를 연결할 때 히치(견안고리)가 중앙에 올 수 있도록 안내해줍니다.
▶ 트레일러 연결부를 줌인하여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는 히치 뷰 모니터링 기능은 트레일러 연결 시 쉬운 체결을 도와주며 주행 중 차량 히치 리시버와 트레일러 연결부의 체결 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등급 최대 전장과 등급 최대 휠베이스를 자랑하는 트레버스는 고급감을 더해주는 바디칼러 클래딩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량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명하고 뚜렷한 9 LED D-Optic 해드램프는 알파벳 D 형태를 띠고 있는 9개의 LED 램프가 양쪽에 적용되어 있으며 자연광에 가까운 색감을 구현하여 부드러운 빛의 패턴으로 눈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20 º 아지트 메탈릭 머신드 알로아휠은 은백색이 감도는 메달릭 커닝 디자인으로 트레버스의 세련된 강인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운전자 및 탑승자의 편의와 효율을 고려한 공간 구성으로 여러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진정한 7인승 SUV입니다.
2열과 3열의 시트를 접어 상황에 맞는 베리에이션 연출이 가능하며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실내 공간을 실속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버스 기본 적재량은 651L이며, 3열을 접을 경우 1,639L, 2열과 3열을 모두 접을 경우 2,780L까지 확대되어 공간 활용을 높였습니다.
동급 최대 3,073mm 휠베이스로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 하였고 3열 레그룸 851mm로 넓은 공간을 선사합니다.
▶ 듀얼 패널 선루프는 두 개의 독립적인 패널로 이루어져 있어 탑승자에게 넓은 개방감을 주며 지친 일상에서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 오토 캐빈 클라이잇 제어 시스템은 설정된 실내 온도에 따라 트라이존 오토 에어컨, 히딩 시트, 통풍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이 자동으로 작동하며 원격 시동과도 연동하여 언제나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2열 독립식 캠핑 시트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탑승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하고 동급 유일의 플렛 플래어 설계로 2열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어 편안한 휴시공간을 제공합니다. 2 열애 적용된 슬라이드 시스템은 간단한 레버 조작만으로 3열 승객들의 편안한 승차와 하차를 도와줍니다.
업계 최초로 적용된 1열 센터 에어백 시스템으로 측면 충돌 사고 시 운전자와 동승자의 직접적인 2차 충돌을 방지하여 추가적인 상해를 당하지 않게 합니다.
차량 바디 하단을 하이 클러스 블랙 칼라 클래딩으로 마무리하여 레드라인만의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블랙 베젤이 적용된 세련된 다크 테일 램프를 통해 후면 디자인과 시그니처 레드 아우라인인 블랙 트레버스 레터링으로 측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 운전석 통합 메모리 시스템은 운전석 8- way 전동 시트, 파워 요추 받침, 아웃 사이드 미러, 파워 딜크와 텔레스 코틱 스티어링 휠과 연동되며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룸미러와 비디오 스크린을 전환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 전용 고해상도 광각 카메라를 통해 최대 300% 향상된 후방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 Best Pick Top 3 트랩 트레버스 가격
1. RedLine
2.Premier
3.LT Leather Premium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쉐보레 트레버스는 7월 303대가 신규 등록돼 133대에 그친 포드 익스플로러를 큰 차이로 앞서며 여름휴가철 수입 대형 SUV 경쟁에서 우의를 점했습니다. 이에 하반기 이들의 경쟁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트레버스의 무기는 압도적 사이즈와 실내 공간입니다. 전장은 5,200mm로 미국산 동급 대형 SUV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전장 5,050mm의 익스플로러와 비교하면 150mm나 더 깁니다.
차체 길이가 30mm 차이로도 차급이 달라지기 때문에 동일 세그먼트라 할지라도 두 모델의 크기 차이는 엄청난 차이지만 과연 대형 SUV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하반기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