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대구 서구 두류역 일근에 지하 4층 ~ 지상 49층 7개 동 규모의 아파트 1300가구와 오피스텔 86실로 구성된 복합시설을 건설합니다. 그중 먼저 대구 서구 내당동 220-1 반지 일원의 '두류역 자이'의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두류역 자이 오피스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파트와 오피스텔이 함께 조성되는 '두류역 자이'는 지하 4층 ~ 지상 최고 49층,총 1,386가구 규모의 메머드급 대단지입니다. 이중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 오피스텔 86실이 이달 분양됩니다.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가는 가운데 정부의 강도 높은 주택시장 규제로 인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적은 오피스텔로 실수요자와 투자자가 몰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올해 전국에서 분양한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을 보면 총 2만 1,594실 모집에 26만 6,969건으로 평균 12.2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청약룽도 과열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두류역 자이' 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이 갖고 있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뜨거운 오피스텔 시장의 열기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전망입니다.판상형 구조로 되어있어 마치 아파트에 사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 두류역 자이 오파스텔 입지조건
단지는 교통, 편의시설, 교육, 자연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주거 여건을 자랑합니다. 바로 앞에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이 있고 두류역에 4차 순환선 트램(예정)이 지나게 되면 더블 역새권이 되는 등 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도보 이용 가능한 거리에 홈플러스 내당점이 있고 롯데시네마(대구 광장), 신내당 재래시장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 2km 거리에 대구의료원과 대구 카톨릭대학교 병원이 위치해 있고 대구광역시청 신청사도 2025년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 밖에 도보 3분 거리에 두류초가 있으며, 신흥초, 신흥중, 경운중, 달성고도 가깝습니다.
▣ 두류역 자이 오피스텔 견본주택
견본주택은 서구 서대구로 16에 마련되있고 입주는 2025년 8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두류역 저이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통장없이 청약할 수 있습니다. 86실 모두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대구 분양시장이 다소 침체돼있는 상황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보유한 '두류역 자이'에 대해 관심이 이어지는 이유는 곧 분양을 앞두고 있는 '두류역 자이' 아파트와 함께 조성돼 여러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오피스텔 특성상 전매제한이 없고, 전국구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역을 가리지 않고 찾는 투자자에게는 좋은 투자처가 되기 땨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