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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컴팩트 SUV의 아이돌 '렉서스 UX 250h'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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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UX 250h는 브랜드의 SUV 라인업 3종 중 막내급의 소형  SUV입니다. 외관은  전장 4495mm, 전폭 1840mm, 전고 1520mm로 소형 SUV이지만  전고가 상대적으로 낮고, 짧은 전방 오버행(차축 -차 끝 거리)과 사선으로 떨어지는 후면 루프라인 덕에 날렵한 인상을 보여줍니다

이 모델은 실내외를 마주하면서부터 스포티한 감성이 물씬 풍겨져 나왔고 SUV 이상의 달리기 성능을 갖췄습에도 연비는 하이브리드 모델답게 리터 당 17km 이상 측정돼 SUV의 실용성과 퍼포먼스 주행과 연비 효율까지 3박자를 모두 갖췄습니다. 오늘은 렉서스 ux 250h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렉서스 UX 250h

렉서스 UX 250h의  10.3인치 디스플레이는  시야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가시성은 아주 우수합니다. 디스플레이 옆에 배치된 아날로그시계는 스포티지한 이미지 속에서도 렉서스만이 갖고 있는 품격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스마트 폰 무선 충전 패드는 노출형으로 구성돼  이용이 편리하고 수납공간이 꽤 여유롭습니다. 공조 버튼은 조작 하기 편하게 배치했으며 CD 플레이어가  탑재돼 음악 마니아들이 관심을 갖도록 했습니다  기어 노브(손잡이)는  전자식이  아닌 일반 스틱 방식으로 조작감은 좋습니다.

 

 

 

렉서스의 스핀들 그릴과 F 스포츠 전용  18인치 알루미늄 휠이 모두 블랙으로 처리되면서  스포티한 이미지를  한층 부각하고 후면은 가로로 이어지는 리어 램프가 차체를 한층 더 넓게 보이게 합니다.

 

 

 

실내는 짙은 그레이와  래드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실용적이면서 스포티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고 시트는 하프 버켓 타입으로  몸을 좌우로 단단히 잡아 주었슴에도 어느정도 푹신감이 느껴졌고 시트 자체도 널찍해 착석감이 매우 편합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에 박한 크롬 느낌의 'E  SPORT'  얨블럼은 달리기 위한 감성을 자극시켜 주었습니다.

 

▣ 렉서스 UX 250h 가격

 

렉서스 UX 250h 2WD의 배기량은 1,987cc이며 가격은 4천560만 원입니다.

 

 

렉서스 UX 250h AWD의 배기량은 1,987cc이며 가격은 5천480만 원입니다.

렉서스 UX 250h F SPORT의 배기량은 1,987cc이고 가격은 5천110만 원입니다.

 

▣ 렉서스 UX 250h 가솔린 엔진

 

 

▣ 렉서스 UX 250h 안전 사양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청각적 경고(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LEXUX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B의 총 4가지 첨단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뛰어난 감지 기술을 활용해 운전자의 주행 안정성을 높입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o-Collision System)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에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SRS 에어백

UX에서는 2단 SRS 에어백(앞좌석), SRS 무릎 에어백(운전석),  SRS 쿠션 에어백(동반석 -안전벨트를 보조해 정면충돌 시 시트 쿠션 끝단을 들어 올려 탑승자가 좌석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 SRS 사이드 에어백(1열 및 2열 외측 시트), SRS 커튼 에어백(1열 및 2열 윈도우) 등 총 10개의 에어백이 장착되었습니다.

 

◈오토매틱 하이빔(Automatic High Beam)

AHB는 전면 윈드 실드 상단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전방의 불빛을 감지하여 주행 상황에 맞는 상향등 점멸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운전자는 주행 시 직접 상향등을 직접 점멸할 필요가 없어 편리한 야간 주행이 가능해지고 뛰어난 전방 시안성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 맟 감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후방 카메라

백 가이드가 적용된 후방 카메라로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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